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夜] '정글' 고두심, "요즘 제주도 하면 이효리…나보다 유명" 병만족 위한 제주도 향토음식 한 상

[스브스夜] '정글' 고두심, "요즘 제주도 하면 이효리…나보다 유명" 병만족 위한 제주도 향토음식 한 상
고두심이 병만족을 위한 한 상을 차렸다.

6일에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에서는 특별한 게스트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3일 동안 고생한 병만족에게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마지막 선물은 바로 제주도의 제대로 된 한 끼 식사였다.

특히 제주도의 제대로 된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제주도 대표 엄마손 고두심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고두심은 고사리 해장국부터 방어 맑은탕, 방어 산적 등 여러 가지 음식들을 손수 준비했다.

고사리 해장국부터 오메기떡까지 제주도의 맛을 그대로 담은 밥상을 본 병만족은 감탄사를 멈추지 못했다. 그리고 이때 등장한 고두심에 깜짝 놀랐다.

고두심이 직접 준비해 준 제주도 밥상에 병만족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그리고 한창 맛있게 먹던 데프콘은 고두심을 향해 "선생님이라고 하기 죄송할 정도로 고우시다. 누나라고 해도 되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고두심은 부르고 싶은 대로 부르라고 했다.

이들의 대화를 듣던 김병만은 "제주도 하면 돌, 바람, 고두심이다"라고 했고, 고두심은 "요즘은 이효리다. 이효리가 더 잘 나간다"라고 했다. 이에 병만족은"그래도 선생님이 원조다"라고 했고, 고두심은 "여기에 와서 제주도를 잘 지키고 있어서 고맙다"라며 이효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고두심은 병만족이 직접 잡은 뿔소라와 오분자기도 즉석에서 구워줬다. 한창 뿔소라를 굽고 있는 고두 심을 향해 탁재훈은 "선생님 제주도 분이시죠"라며 "제주도에서 제일 이쁘셨죠? 다 듣고 왔다. 남자들이 말 타고 조랑말 타고 와서 구애를 했다고 하더라. 선생님이 너무 빨리 가시니까 쫓아가려고 말을 타고 왔다고 하더라"라고 능청을 부렸다.

손사래를 치며 수줍어하는 고두심에게 탁재훈은 "오메기떡이 중독성 있는 거냐. 중독성 있으면 말해라. 그러면 오메기떡을 끊겠다"라고 했다. 이에 고두심은 "오메기떡은 안 끊어도 되고 다른 건 끊어야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선생님 제주도 사시면서 다 알고 계셨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탁재훈은 "오메기떡은 끊겠는데 선생님은 못 끊겠다"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