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예진, 넘치는 생일 축하에 "세월 헛되지 않았구나" 감격

손예진, 넘치는 생일 축하에 "세월 헛되지 않았구나" 감격
배우 손예진이 데뷔 20주년과 마흔 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어제(14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날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이크 선물을 받은 건 처음이라 놀랍고 감동적"이라며 팬들에게 받은 수많은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손예진은 "많은 축하를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실감한다"며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손예진은 팬들의 넘치는 축하에 "2021년을 큰 축복으로 시작해서 어느 때보다 가슴 벅차고 설레는 시작이 됐다"면서 "이렇게 큰 사랑을 받기만 해서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여러분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진심을 전했습니다.

손예진이 장문의 글과 함께 공개한 꽃다발, 케이크 등 셀 수 없이 많은 선물에는 각각 팬들의 개성과 정성이 담겨 있었는데요, 특히 최근 현빈과 열애를 인정한 손예진을 위해 두 사람의 모습이 함께 담긴 선물도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일 손예진은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현빈과 교제 중인 사실을 인정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한류 스타의 열애 소식에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고, 손예진은 SNS를 통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예쁘게 잘 가꿔 가보도록 노력하겠다"는 수줍은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