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태연-라비 열애설 보도 기자 "2박 3일 동안 데이트가 팩트"

태연-라비 열애설 보도 기자 "2박 3일 동안 데이트가 팩트"
가수 태연과 라비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이를 보도한 취재 기자가 두 사람이 1년 간 열애를 한 게 맞다고 재차 강조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이기자의 심플리'에서 태연, 라비 열애설 보도 기자는 "두 사람이 열애를 하는 게 팩트"라면서 "지난 10월 경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정보를 입수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태연 씨와 라비 씨가 1년 째 열애 중이며, 서로 아끼고 의지한다."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가 태연과 라비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목하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 성수와 선릉에 있는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면서 이들의 모습이 함께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라비와의 열애설과 관련해 "(두 사람은) 곡 작업을 함께하는 등 친하게 지내는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 부인했다.

이에 대해서 취재기자는 '이기자의 심플리'에서 "두 사람이 2박 3일간 자택에서 데이트하는 영상을 공개하겠다. 2박 3일간 한시도 헤어지지 않고 함께 있었다."며 열애설이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SBS 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