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반려견 순심이, 이효리 품에서 세상 떠났다

이미지

가수 이효리가 입양해 키우던 반려견 '순심이'가 세상을 떠났다.

이효리가 유기견 순심이를 입양하기 전 돌봤던 안성 평강공주보호소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순심이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평강공주보호소 측은 "이효리님께 오늘 소식이 왔다. 2010년 효리님의 가족이 되었던 우리 순심이가 어제 별이 되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평강공주보호소에 따르면, 순심이는 이효리의 품에서 눈을 감았다. 이효리는 "순심이를 거둬주시고 저를 만나게 해주신 것 너무나 감사합니다"라며 순심이를 구해 자신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효리는 지난 2010년 안성 평강공주보호소에 봉사를 갔다가 만난 순심이를 입양했다. 당시 이효리는 "개와도 인연이 있는 것 같다. 순심이가 눈에 너무 밟혀서 며칠 동안 생각이 많이 났다"며 입양 이유를 밝혔다.

이미지

이후 이효리는 순심이와의 일상을 SNS을 통해 공개하는 것은 물론, 순심이와 스케줄에 동행하거나 화보촬영도 함께 하는 등 순심이와 많은 시간 함께 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이에 대중도 이효리의 반려견인 순심이를 친근하게 인식하게 됐다.

그런 순심이의 사망 소식에 누리꾼들은 "순심아 이제 아프지 말고 그 곳에서 행복해", "잘가 순심아", "순심아 효리엄마 상순아빠와 행복했을 거라 믿어" 등의 글을 남기며 추모하고 있다.

[사진=평강공주보호소 인스타그램, 과거 이효리 SNS]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