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허경환 "사기로 빚 30억까지…개그맨이라 내색할 수 없었다"

허경환 "사기로 빚 30억까지…개그맨이라 내색할 수 없었다"
개그맨 허경환이 눈물 젖은 성공스토리를 전한다.

21일 방송될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개그맨에서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허경환, 심진화♥김원효 부부가 출연한다.

닭가슴살 사업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허경환은 앞서 진행된 '강호동의 밥심' 녹화에서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허경환은 "과거 동업자의 사기로 빚이 20~30억까지 불어났었다. 스스로 감당할 수 없는 금액에 숨이 안 쉬어지더라. 영화보다 더 영화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개그맨이라는 직업상 힘든 모습을 내색할 수 없었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현재 사업 상황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허경환은 닭가슴살 사업으로 어마어마한 연 매출을 달성했다고 답하며 성공한 사업가의 면모를 보여줬다. 그는 "최근 다이어트한 연예인들은 다 우리 제품을 먹었을 것이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 허경환과 개그맨 동기이자 마흔파이브 멤버인 절친 김원효는 "잘 될 수밖에 없는 친구다. 오죽하면 내 결혼식에 살아있는 닭을 갖고 와 홍보를 하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허경환은 "전통 결혼식에도 생닭을 올리지 않냐. 나름 의미를 담아 준비한 거다"라고 반박하며 김원효와의 절친 케미를 보여줬다.

허경환은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그는 "박성광을 끝으로 주변 친구들이 모두 결혼했다"며 외로움을 토로했다. 이에 심진화는 "소개팅을 해줬는데 여러 핑계를 대면서 만나질 않더라. 여자친구가 있는 걸로 의심된다"고 반박하며 깜짝 폭로, 허경환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허경환과 심진화♥김원효 부부의 인생 스토리와 사업 성공 비결이 담길 '강호동의 밥심'은 21일 월요일 밤 9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