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정석용, "첫 상으로 너와 커플상 받고 싶지 않아"…임원희와 베커상 받을까?

'미우새' 정석용, "첫 상으로 너와 커플상 받고 싶지 않아"…임원희와 베커상 받을까?
임원희는 정석용과 베스트 커플상을 받을 수 있을까?

6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정석용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욕심내는 임원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원희는 "너랑 나랑 작년에 한 게 많지 않았냐"라며 "너도 이번 연예대상에 함께 갈지도 모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임원희는 "작년에 베스트 커플상을 탁궁 커플이 받았다. 작년에 그걸 보고 우리가 후보에도 못 오른 걸 보고 살짝 서운했다. 우리는 왜 뺐나"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정석용은 "우리가 뭘 한 게 있다고 후보에 오르냐"라고 물었다.

이를 보던 모벤져스와 김정은은 "올해는 기대하셔도 좋을 거 같다. 두 분 케미가 너무 좋다"라고 했다.

임원희는 "후보에도 못 올라갈 정도는 아니었다"라며 "남남 케미도 케미는 케미니까 진짜 후보에 오를 수 도 있는 거 아니냐"라고 했다. 이에 정석용은 "난 시상식 자체를 처음 간다. 후보에도 안 올라봤다"라며 "우리가 받을 자격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첫 상으로 커플상을 받고 싶지는 않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임원희는 "그렇긴 하다. 그래도 그 상으로 시작해서 상은 받을수록 좋은 것 아니냐"라고 말했고, 정석용은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SBS 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