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장우혁이 과거 컴백 첫 방송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했던 이유

[스브스타] 장우혁이 과거 컴백 첫 방송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했던 이유
가수 장우혁이 과거 UFO를 우연히 발견해 컴백 첫 방송을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했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오늘(4일)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장우혁은 "평소 우주와 외계인에 관심이 많다"고 밝히며 "2011년 UFO를 발견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785회 'UFO는 오고 있는가' 편 출연 섭외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장우혁은 "운동하고 집에 가는 길에 영상을 찍었는데, 집에서 보니 UFO로 추정되는 무언가가 같이 찍혀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이후 장우혁이 SNS에 해당 영상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았고 이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의 섭외 요청까지 받게 됐다고 합니다.


특히 장우혁이 "심지어 앨범을 발매하고 첫 방송이 '그것이 알고 싶다'였다. 스모키 화장을 하고 증인처럼 나가서 인터뷰를 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장우혁은 또 "지금도 우주, 외계인과 관련한 서적과 유튜브도 찾아본다"면서 "외계 존재는 당연히 있다고 확신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는데요, 지난 2018년에도 장우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의미심장한 빛이 찍힌 사진을 올리며 "확인이 안 되니까…와 UFO다"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사진=유튜브 'JANGWOOHYUK', 트위터 'whxxxv35', 장우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