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솔로 데뷔' 카이, 생방송에서 눈물 쏟은 사연 "팬들 행복했으면…"

[스브스타] '솔로 데뷔' 카이, 생방송에서 눈물 쏟은 사연 "팬들 행복했으면…"
그룹에서 솔로로 첫 발을 내딛은 엑소 멤버 카이가 생방송에서 팬들이 보낸 응원 편지에 눈물을 보였습니다.

어제(30일) 카이는 솔로 데뷔를 기념해 'KAI (开): THE OPENING LIVE'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카이는 솔로 앨범의 수록곡을 소개하고 다양한 비하인드를 전하는 등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방송 말미 카이는 팬들이 직접 보내준 편지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는데요, 카이를 8년 동안 좋아했다고 밝힌 한 팬은 "8년 동안 저는 교복을 입은 학생이기도, 과제에 쫓기던 대학생이기도 했고, 이제는 어엿한 직장인이 됐다. 그 시간 동안 카이는 항상 멋있었다"며 "좋아하는 무대 오래오래 해줬으면 좋겠다. 나는 관객으로서 오래오래 함께하겠다"고 진심을 담아 카이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습니다.


카이는 편지를 읽고 잠시 말을 잇지 못하다가 "저도 데뷔했을 때 학생이었는데 어느덧 솔로 앨범도 나왔다. 긴 시간 동안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눈물을 참으려 애쓰던 카이는 다른 팬의 편지에 결국 눈물을 왈칵 쏟고 말았는데요, 자신을 고3 수험생이라고 밝힌 팬은 "올해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오빠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다. 방송 본다고 미리 얼마나 공부했는지 모른다"며 "수능 직전에 오빠의 솔로곡이 나오니 수능 날 아침 오빠 노래 들으며 수능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깊은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편지를 읽으면서도 계속 눈물을 흘렸던 카이는 "수능 대박 나셨으면 좋겠다. 저는 많은 것 안 바라고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저도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다"며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카이는 "백만 분 앞에서 울고 있네요. 또 흑역사라고 떠돌아다닐 것 같아요"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사진=유튜브 'marshmellow', SM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