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선우은숙, 이영하와 재회서 오열...12년 전 이혼한 이유는?

선우은숙, 이영하와 재회서 오열...12년 전 이혼한 이유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였지만 2008년 파경을 맞았던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프로그램을 통해 재회한다.

2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별거 기간을 포함하면 15년 만에 자녀들 없이 단 둘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만나는 첫 만남을 앞두고 "날 여자로 보겠어?"라고 궁금해하면서도, 긴장감을 내비친다. 청평에서 이영하를 만난 선우은숙은 폭풍 눈물을 터트려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한다.

이후 한 집에 머물게 된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15년 만에 'Again 첫날밤'을 보내면서 이혼 후 처음으로 연애와 결혼, 신혼여행부터 육아까지 26년간의 결혼 생활을 고스란히 담은 이야기들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981년 결혼한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슬하에 아들 둘을 뒀지만 결혼 26년 만인 2008년 파경을 맞았다.

당시 이영하는 이혼에 대해서 "어떤 문제가 있어서는 아니고 좀 더 편안해지기 위해서 이혼을 택했다. 선우은숙 씨가 모친상을 당한 것을 계기로 삶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한 것 같다. 재결합을 할 수도 있다."고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SBS 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