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꽃을 든 이동휘?"…류준열 전시회 기념사진 속 착시 현상 '폭소'

[스브스타] "꽃을 든 이동휘?"…류준열 전시회 기념사진 속 착시 현상 '폭소'
배우 류준열의 사진전에 방문한 이동휘가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배우에서 사진작가로 깜짝 변신한 류준열은 미국 여행 중 할리우드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사진전을 개최했습니다. 지난 3일부터 시작된 류준열의 사진전에 동료 연예인들이 방문이 이어졌는데요, 특히 배우 이현욱이 올린 인증 사진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현욱이 올린 사진에는 류준열을 비롯해 배우 이동휘, 이제훈 그리고 엑소 수호가 함께 했습니다. 무채색 의상으로 멋을 낸 다른 배우들 사이에서 이동휘만 화려한 옷을 입고 있었고, 언뜻 보기엔 두 손에 꽃다발을 들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심지어 배우들을 양옆에 두고 가운데에 서 있어 사진전의 주인공처럼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사실 이는 이동휘 의상 속 화려한 그림이 만든 '착시 현상'이었습니다. 해당 사진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확산되며 누리꾼들은 "누가 봐도 이동휘 교수님 개인전 같은데요", "이동휘 씨,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하는 이병헌 가짜 팔 낀 줄 알았어요"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류준열의 첫 개인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Once Upon a Time…in Hollywood)'는 오는 11월 22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진행 중입니다. 배우 박신혜, 가수 김완선, 방송인 홍석천 등 류준열의 첫 개인전에 많은 연예인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류준열·이동휘·이현욱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