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X배성우 "연기호흡 좋아…너무 웃어 NG 많이 내"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X배성우 "연기호흡 좋아…너무 웃어 NG 많이 내"
'날아라 개천용'의 배우 권상우, 배성우가 좋은 연기 호흡에 대해 밝혔다.

27일 오후 SBS 새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극본 박상규, 연출 곽정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권상우, 배성우, 김주현, 정웅인과 연출을 맡은 곽정환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다. 가진 것 하나 없는 고졸 국선 변호사 박태용(권상우 분)과 투박하지만 '글발' 하나로 마음을 움직이는 생계형 기자 박삼수(배성우 분)의 판을 뒤엎는 정의구현 역전극이 유쾌하면서도 짜릿하게 그려진다.

버디물인 만큼 두 주인공 권상우와 배성우의 연기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권상우는 배성우와의 연기 호흡에 대해 "따로 준비해오지 않아도, 현장에서 형과 맞추고 주고받는 행동이나 대사가 좋다. 형이 흡수를 굉장히 잘 한다. 함께 촬영하는 게 너무 즐겁고 재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성우는 "권상우와 처음 호흡을 맞추는 건데, 처음이면 걱정부터 할 텐데 전 기대가 더 많이 됐다. 그리고 그 기대 이상으로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며 "상우가 아이디어가 많더라. 대본 자체도 튼튼한데, 그 아이디어를 잘 흡수해서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런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대해 곽정환 감독은 "시너지가 너무 좋아서 부작용이 있다"며 "둘이 너무 웃어서 NG가 많이 난다"라고 호흡이 너무 좋아 생기는 문제점(?)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권상우는 "원래 촬영할 때 상대배우를 웃겨도 전 집중을 잘하는 편인데, 이번 드라마를 찍으면서는 제가 너무 웃어서 NG를 많이 냈다"며 "시청자 여러분들도 그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다"라고 드라마의 재미를 자신했다.

'날아라 개천용'은 '앨리스' 후속으로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