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한국 '먹방' 영상 본 카디비가 SNS에서 애타게 찾은 '이것'

[스브스타] 한국 '먹방' 영상 본 카디비가 SNS에서 애타게 찾은 '이것'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한국 유튜버의 '먹방' 영상을 보고 영상 속 간식의 구매처를 찾아 나섰습니다.

지난 1일 카디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도대체 이걸 어디서 파는지 알 수가 없다"며 한국 유튜버 '떵개떵'의 지구 모양 젤리 먹방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미국이나 온라인상에서 이 젤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어딘지 알고 싶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카디비가 올린 영상 속 젤리는 씹을 때 나는 특유의 소리 때문에 한국 먹방 유튜버들 사이에서 단골 간식으로 떠올랐는데요, 특히 수많은 젤리를 하나씩 먹어 치우는 떵개떵의 영상은 "지구를 집어삼키는 진격의 거인", "하다못해 지구까지 드신 당신은 도덕책" 등 누리꾼들의 유쾌한 반응이 이어지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카디비가 한국에서 유행했던 젤리를 찾고 있다는 것에 놀란 누리꾼들은 "카디비 취향 정말 한국인이네", "내한할 이유가 생겼네요", "우리 집 앞에 파는데 사주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또 떵개떵의 영상에 "그 카디비가 말한 맛집이 여기인가요?", "카디비가 먹고 싶어 한다는 거 듣고 보러왔습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습니다.

(사진=카디비 트위터·인스타그램, 유튜브 '떵개떵')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