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디오머그에서 독립! 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츠머그 10월 5일 오픈

비디오머그에서 독립! 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츠머그 10월 5일 오픈
이 기사 어때요?
고루하고 틀에 박힌 뉴스를 지양하고, 아웃 더 프레임(Out the Frame)을 지향해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한국 소셜미디어의 '원조' 비디오머그. 스포츠 콘텐츠로도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이제 채널을 분리해 '스포츠 전문 채널'을 별도로 운영합니다. 채널 이름은 스포츠머그(SPORTSMUG)! 약칭 smg. 채널 독립일은 10월 5일(월)입니다.

채널 독립 특집으로 축구 선수 이승우를 조명한 미니 다큐 '이승우, 그는 악동(惡童)인가? 악동(樂童)인가?'편이 10월 5일 업로드됩니다. 한 때 '제2의 메시'로 불리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고, 톡톡 튀는 개성과 언행으로 화제를 몰고 다녔던 이승우. 팬들만큼이나 안티팬도 많고, 악성 댓글에 시달렸던 그의 진솔한 인터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머그는 스포츠 뉴스(정보)와 스포츠 예능(재미),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채널을 지향합니다. 스포츠를 아는 사람들은 새로운 재미를 얻고, 스포츠를 모르는 사람들은 새로운 정보를 얻고, 스포츠에 관심이 없어도 공감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독자들을 찾아갈 계획입니다. 경기 그 이상의 감동과 재미, 경기 너머의 스토리, 그리고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담아냅니다. 종목도 축구, 야구 등 인기 종목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종목에서 땀 흘리는 다양한 선수들을 소개합니다.

스포츠 기자들이 들려주는 스포츠야사 토크 프로그램 <별별스포츠>, 인터넷에서 짤이나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스포츠 인물들을 만나 뒷얘기와 사연을 들어보는 <그게 나야>, 스포츠 유망주들과 스포츠계의 '숨은 진주'들을 소개하는 <스머 직관> 등 다양한 코너물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채널 독립 기념으로 독자들이 참여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장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세상의 모든 스포츠 팬들이 스포츠머그로 소통하는 그날까지.
스포츠는 멈출 수 있어도 스포츠머그는 쉬지 않는다!

↓↓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QVGXF4U-PupGCPdIRX4Qw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