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최단 기간 4억 뷰 돌파

[스브스타] 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최단 기간 4억 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공식 뮤직비디오가 역대 K팝 음악을 통틀어 가장 빨리 조회수 4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오늘(2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25일 밤 10시 30분쯤 유튜브에서 조회수 4억건을 넘겼습니다.

지난달 21일 유튜브에 공개된 지 35일 만에 세운 기록으로, 역대 K팝 뮤직비디오 가운데 가장 빨리 4억 뷰에 도달한 겁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뉴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만에 1억 100만 뷰를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운 바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인기 온라인 게임인 '포트나이트'(FORTNITE) 파티로얄 모드에서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다이너마이트'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는 해당 게임에 마련된 가상 스크린에서 상영됐고, 플레이어들은 이를 감상하며 안무를 따라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