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펭수 덕분에 로또 당첨됐어요"…로또 번호 '4개' 예언한 펭수

[스브스타] "펭수 덕분에 로또 당첨됐어요"…로또 번호 '4개' 예언한 펭수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예언한 로또 당첨 번호로 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펭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재미로만 보는 타로, 작명 펭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펭수는 집콕 힐링 인증샷, 타로점, 작명 타임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마지막으로 팬들이 요청한 로또 번호 추첨을 진행했는데요, 펭수가 뽑은 번호는 1, 3, 7, 15, 23, 40, 보너스 번호 19번이었습니다.


펭수는 "이 번호로 당첨됐다고 해서, 혹은 안 됐다고 해서 제 탓을 하시면 안 됩니다"라며 재미로 뽑은 번호라는 것을 강조했는데요,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여러분의 운명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펭술사는 영험하지만,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십시오"라며 "추첨 번호는 2820년 5월 2주 차 번호입니다. 이번 주 번호가 아닙니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19일 진행된 이번 주 제929회 로또 복권 추첨에서 펭수가 뽑은 번호 가운데 4개가 당첨 번호와 일치했습니다. 당첨 번호는 7, 9, 12, 14, 19, 23에 보너스 번호 4번이었는데요, 펭수가 뽑은 번호대로 복권을 구매했을 경우 4등이나 5등에 당첨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현재 해당 영상 댓글 창에는 당첨된 팬들의 후기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팬들은 "펭수 덕분에 처음으로 로또 당첨됐다", "펭술사님, 그동안 로또 인생 중 최고 금액에 당첨됐습니다", "다음에도 또 해주세요" 등의 당첨 후기 글을 남기며 펭수의 놀라운 예지력(?)에 감탄했습니다.

(사진='자이언트 펭TV' 유튜브, 동행복권 홈페이지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