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두산, LG에 '짜릿한 끝내기'…4연패 탈출

<앵커>

프로야구에서 두산이 잠실 라이벌 LG에 짜릿한 끝내기 승리를 거두고, 하루 만에 5위 자리를 되찾았습니다.

유병민 기자입니다.

<기자>

두산은 7회까지 매 이닝 주자가 출루하고도 적시타가 터지지 않아 LG에 5대 2로 끌려갔습니다.

4회에는 김태형 감독이 비디오 판독 결과에 항의하다가 퇴장당하는 악재도 만났습니다.

5연패 위기에서 타선이 8회 집중력을 발휘했습니다.

LG 불펜이 흔들린 틈을 타 노아웃 만루 기회를 잡았고 허경민의 적시타와 밀어내기 볼넷 2개로 3점을 뽑아 5대 5 동점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9회 말 투아웃에서 정수빈이 볼넷과 도루로 끝내기 기회를 만들자 박세혁이 깨끗한 적시타로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두산은 LG와 올 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짜릿한 끝내기 승리를 거두고 4연패에서 탈출했습니다.

두산은 최하위 한화에 진 KIA를 밀어내고 하루 만에 5위를 탈환했습니다.

---

KT는 SK를 10대 2로 꺾고 5연승을 질주해 공동 3위였던 LG를 따돌리고 단독 3위가 됐습니다.

선발 데스파이네는 6이닝 1실점으로 시즌 14승째를 따내 구단 한 시즌 최다승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삼성은 홈런 2방 포함 3안타 6타점을 올린 김동엽의 활약에 갈 길 바쁜 2위 키움에 대승을 거뒀습니다.

(영상편집 : 최은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