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앨리스' 최원영, "예언서가 내게 있다"…주원에 예언서 존재 알리고 윤주만에 납치

'앨리스' 최원영, "예언서가 내게 있다"…주원에 예언서 존재 알리고 윤주만에 납치
최원영이 윤주만에 의해 납치됐다.

18일에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 강철규, 김가영/연출 백수찬)에서는 시간여행 예언서의 비밀을 알고 있는 석오원(최원영 분)이 납치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겸(주원 분)은 석오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의 전화를 기다리던 석오원은 "기다리고 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겸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게 뭐야. 연구원들이 표적이 된 이유가 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석오원은 모든 것이 그의 어머니 박선영(김희선 분)으로 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어머님이 10년 전 저를 찾아오셔서 시간여행으로 벌어질 일들을 함께 막자고 하셨습니다. 어머님이 돌아가신 후에도 저는 팀을 꾸려 시간 여행을 막으려고 했고 그래서 표적이 된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진겸은 자신의 어머니는 평범한 가정주부였다며 그럴 리가 없다고 했다. 석오원은 "예언서가 저한테 있습니다. 형사님이 알아야 될 것들이 그 안에 적혀있어요. 시간이 없습니다. 빨리 와주십시오"라고 그를 재촉했다.

2010년 박선영과 만나 예언서의 적힌 일들이 현실로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된 석오원. 그리고 당시 박선영은 "만약 제게 무슨 일이 생기면 저 학생이 연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박사님이 도와주셨으면 해요. 저 학생이 시간 여행을 막을 수 있어요"라며 윤태이(김희선 분)를 석오원에게 부탁했다.

석오원은 박진겸을 기다리며 예언서를 확인했다. 그리고 예언서의 한 구절을 확인하던 그는 충격에 할 말을 잃었다. 또한 그때 주해민(윤주만 분)이 들이닥쳐 그를 납치했다.

(SBS 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