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포스트 말론, 한국인 여자친구와 럽스타그램…연인 멜로는 누구?

이미지

미국의 인기 래퍼 포스트 말론이 한국인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4일 한국인 래퍼 겸 비주얼 아티스트 멜로의 SNS에는 포스트 말론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멜로가 입양한 귀여운 돼지"라는 글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두 사람만의 시간을 기념했다.

이 사진 외에도 포스트 말론 함께 한 여러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커플링도 발견됐다. 멜로는 포스트 말론과 사실상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멜로는 1993년생으로 래퍼 겸 비주얼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개성 있는 외모가 돋보인다.

올해로 만 25세인 포스트 말로는 2015년 싱글 앨범 'white iverson'으로 데뷔했다. R&B와 힙합을 오가는 음악 스타일로 미국 팝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대표곡으로는 'rockstar'를 비롯해 'Psycho', 'Circles', 'Goodbyes' 등이 있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 앨범 '헐리우드 블리딩'은 미국 내 2019년 앨범 발매량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와 수지의 SNS를 팔로우하며 한국 가수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