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흥겨운 축제 분위기…KLPGA팀, 첫날 해외연합팀 압도

<앵커>

한국 여자골프 스타들이 총출동한 챔피언스 트로피 대회 첫날 포볼 매치에서 KLPGA 팀이 해외연합팀에 완승을 거뒀습니다.

하성룡 기자입니다.

<기자>

경기 시작에 앞서 음악에 맞춰 춤 솜씨를 뽐내고, 온라인 게임 캐릭터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합니다.

[김효주/해외연합팀 : 갤러리 분들 없으니깐 TV로나마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보려고 생각하다가 용품을 요청해서 협찬을 받았습니다.]

흥겨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개막한 대회 첫날부터 명품 샷들이 쏟아졌습니다.

최나연은 75m 거리에서 친 두 번째 샷을 마치 농구 덩크슛처럼 홀에 내리꽂아 샷 이글을 잡아냈고, 최예림도 그림 같은 샷 이글로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첫날 포볼 매치에서는 KLPGA팀이 해외연합팀을 압도했습니다.

KLPGA 팀 빅민지-김지영 조는 날카로운 아이언샷을 뽐낸 박민지의 활약으로 박인비-이민영 조를 3홀 차로 넉넉하게 이겨 이변을 연출했고, 최혜진-박현경 조도 최나연-이미향 조를 3홀 차로 따돌렸습니다.

'장타자팀' 김아림-유해란 조와 임희정-이소영 조도 나란히 이긴 가운데, KLPGA팀은 첫날 4승 1무 1패로 앞섰습니다.

해외연합팀은 김효주-지은희 조가 1승을 따내는 데 그쳤습니다.

내일(8일)은 같은 팀 두 선수가 공 한 개를 번갈아 치는 포섬 매치가 열립니다.

(영상편집 : 김병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