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착한 마음 참지 못하고"…송지효 깜짝 선물에 화답한 솔라

[스브스타] "착한 마음 참지 못하고"…송지효 깜짝 선물에 화답한 솔라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가 최근 배우 송지효에게 깜짝 선물을 받은 미담을 공개한 가운데, 과일 바구니 선물로 화답한 것이 알려지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어제(5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천사를 만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런닝맨 감사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과일 바구니였는데요, 이 과일 바구니는 앞서 '런닝맨' 출연 당시 고정 멤버 송지효에게 깜짝 선물을 받았던 솔라가 보낸 선물이었습니다.
지난 2일 송지효는 '런닝맨'에서 같은 팀으로 활약한 솔라가 팀의 우승을 위해 개인 상품을 포기하자 방송 직후 솔라에게 사비로 준비한 선물을 보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후 솔라가 자신을 챙겨준 송지효와 런닝맨 제작진에게 과일 바구니를 보내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겁니다.
제작진은 "지효 언니의 깜짝 선물을 받은 솔라 씨는 그 착한 마음을 참지 못하고 제작진에게 또 이렇게 과일 바구니를 보냈다"면서 "저희가 해드릴 건 없고 마마무와 솔라 유튜브 채널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솔라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훈훈하다", "송지효랑 솔라 둘 다 너무 착하다", "덕분에 제 마음도 따뜻해졌어요"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RBW,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인스타그램, '솔라시도'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