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에픽하이 포털 프로필이 또…장마철 맞춤 '우비 삼형제'로 변신

[스브스타] 에픽하이 포털 프로필이 또…장마철 맞춤 '우비 삼형제'로 변신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에픽하이의 매달 바뀌는 포털 사이트 프로필 사진이 주목받은 가운데, 장마철을 맞아 변경된 프로필 사진이 화제입니다.

에픽하이는 매달 포털 사이트 프로필 사진을 시기에 맞게 변경해왔는데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산타로 분장한 모습의 사진으로, 졸업 시즌에는 학사모를 쓴 사진으로 변경하는 등 재치 있는 이벤트를 이어왔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프로필 사진 자랑하려고 가수 한 듯", "앨범 재킷만큼 공들이는 것 같다" 등 유쾌한 반응으로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에픽하이가 프로필 사진을 장마철에 맞춰 '우비' 컨셉 사진으로 변경하며 또 한번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 독특한 프로필 사진들은 지난해 말 에픽하이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동네 사진관에서 촬영한 사진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초 에픽하이 리더 타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과 매일 함께할 2020"이라는 글과 함께 우비, 등산복, 산타복 등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멋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어딘가 경직된 사진의 분위기가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해당 사진들은 2020년 시즌 그리팅 달력으로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달력 출시 이후 에픽하이는 유쾌한 사진들을 포털 프로필 사진으로도 재활용한 건데요, 과연 다음에는 어떤 사진을 새로운 프로필로 공개할지 누리꾼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진=타블로 인스타그램, 포털 검색 화면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