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집단감염 발생한 홍천 캠핑장 다녀온 김포 일가족 3명 확진

집단감염 발생한 홍천 캠핑장 다녀온 김포 일가족 3명 확진
코로나19 환자가 집단으로 발생한 강원 홍천군 캠핑장을 다녀온 일가족 3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포시는 운양동에 거주하는 30대 남성 A씨와 아내 B씨, 자녀 C(7)군 등 일가족 3명이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31일 밝혔습니다.

A씨 가족은 지난 24∼26일 이 캠핑장에 머물면서 함께 있던 경기 성남과 강원 속초 거주 확진자와 접촉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당시 이곳에는 인터넷 카페 모임을 하는 A씨 가족과 경기 성남 거주 부부 확진자 등 18명이 있었습니다.

이들 중 6명은 앞서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방역당국은 A씨 가족이 이 캠핑장에서 감염된 것으로 보고 역학조사를 통해 동선과 접촉자 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A씨는 캠핑장을 다녀온 뒤 지난 27∼29일 김포 양촌읍 한 회사에 출근한 것으로 확인돼 방역당국이 소독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B씨는 서울 강남구 한 회사 직원으로 조사됐지만, 캠핑장을 다녀온 뒤 출근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운양동 한 어린이집을 다니는 C군은 캠핑장을 다녀온 뒤 등원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김포시 관계자는 "A씨 가족을 병원으로 옮기는 대로 거주지 등도 소독할 방침"이라며 "역학조사 결과가 나오면 공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로써 김포지역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45명으로 늘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