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어느 쪽이 진짜야?"…이사배, 소름 끼치는 서예지 커버 메이크업

"어느 쪽이 진짜야?"…이사배, 소름 끼치는 서예지 커버 메이크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배우 서예지의 커버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모았다.

그동안 화사, 제니 등 수많은 연예인을 똑같이 따라한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이사배가 이번에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 역을 소화 중인 배우 서예지 커버에 도전했다.

이사배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RISABAE'에 서예지 커버 메이크업 과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미지

영상에서 이사배는 서예지의 얼굴 특징으로 작은 얼굴과 높은 콧대, 통통한 애교살, 샤프한 턱 끝 등을 짚으며 최대한 비슷하게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서예지로 변신한 이사배는 드라마 속 고문영의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 의상까지 갖춰 진짜 서예지처럼 보이게끔 했다. 여기에 드라마 속 대사를 따라 하는 영상까지 추가로 공개, 서예지 판박이로 거듭났다.
이미지

이사배의 서예지 커버 메이크업 변신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서예지 같다", "갓사배", "서예지인 줄 알고 들어왔는데 다시 보니 이사배네. 정말 똑같다", "도대체 이사배 얼굴에 몇 명의 연예인이 있는 건가"라며 놀라워 했다.

[사진 =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사배 유튜브 채널 'RISABAE' 영상,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