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치 왕 된 것 같다"…'박장데소' 김호중, 박나래표 수라상에 다이어트 중단?

"마치 왕 된 것 같다"…'박장데소' 김호중, 박나래표 수라상에 다이어트 중단?
'트바로티' 김호중을 위한 '박장데소' 박나래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박나래, 장도연이 직접 데이트 컨설팅을 해주는 SBS 신개념 데이트 예능 '박장데소'에서는 지난주 스페셜 의뢰인으로 '트로트 대세' 가수 김호중이 출연해 시청률이 세 배 상승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방송에서 장도연은 '제로 칼로리 데이트'로 다이어터 김호중을 위한 건강식 먹방과 번지 피지오 운동으로 시청자들의 입맛과 웃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이어 11일 방송될 '박장데소'에서는 박나래가 여름철 원기 회복이 절실한 김호중을 위해 기력은 올리고 스트레스는 줄이는, 이른바 '플러스 마이너스 데이트'를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박나래는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자연 속에서 보양식을 맛볼 수 있는 계곡 맛집으로 김호중을 안내했다. 닭백숙부터 고추장 삼겹살, 감자전에 막걸리까지 곁들여진 푸짐한 상차림을 접한 김호중은 "내가 이런 호강을 하다니, 마치 왕이 된 것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호중은 "트로트 경연 때보다 10kg정도 감량했다"며, "오늘만큼은 다이어트를 잠시 내려놓고 마음껏 먹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야성미(?)넘치는 김호중의 '닭다리 뜯기 먹방'과 고추장 삼겹살을 더 맛있게 먹는 '나래표 극강의 레시피'까지 더해진 계곡 먹방 퍼레이드가 이어지자 데이트 평가단과 상대편 가이드인 장도연까지 군침을 흘렸다.

한편, 박나래의 데이트 코스에 한껏 취한 김호중은 '인간 주크박스'로 변신, 넘치는 흥을 노래로 표현하며 디너쇼를 방불케 했다. 특히 김호중은 "나 오늘 집에 못 간다~♬"를 열창하며 박나래와 함께 노(NO) 귀가(?)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냈다. 무릉도원 같은 계속 분위기에 한껏 취한 호중은 급기야 "넬라 판타지아"까지 부르며 계곡 디너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김호중과 함께 한 박나래표 계곡 보양식 먹방 데이트는 오는 11일 토요일 밤 9시 방송될 '박장데소'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