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손흥민 돌아오는데…코로나19 괜찮을까? (오늘의 라떼: 니폼니시 감독)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80 : 손흥민 돌아오는데…코로나19 괜찮을까? (오늘의 라떼: 니폼니시 감독)

프리미어리그가 6월 18일(한국 시간 기준) 재개하면서 손흥민 선수가 드디어 그라운드로 돌아옵니다.

현재 리그 9골인 손흥민은 4시즌 연속 '리그 두자릿수 득점'에 도전합니다.

또 소속팀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진출 여부도 관심입니다.

토트넘에게 유독 불리하게 짜여진 일정이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영국의 코로나19 상황도 우려를 키우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매일 1천 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오는 가운데 프리미어리그 구단에서도 8차 검사까지 16명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손흥민의 복귀 소식을 중심으로 K리그와 해외리그 소식까지 알아봅니다.

청취자분들의 주문을 기다리고 있는 축덕다방 오늘의 라떼는 그라운드의 신사 '발레리 니폼니시' 감독입니다.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박진형 작가가 축덕쑥덕을 함께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08:48 주문하신 라떼 나왔습니다: 발레리 니폼니시
00:26:40 청취자 질문: ①이번 시즌 K리그 승강
00:33:25 이슈 포커스: 손흥민 복귀
00:48:38 K리그 6라운드 리뷰

▶ <골룸 :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