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유 콘서트에 동원된 '마시멜로 인형'…깜짝 놀랄 가격

[스브스타] 아이유 콘서트에 동원된 '마시멜로 인형'…깜짝 놀랄 가격
가수 아이유가 콘서트에 동원했던 마시멜로 인형의 가격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지난 11일 아이유는 공식 유튜브 채널 "아이유 콘서트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2017년부터 아이유 콘서트 연출을 맡아 온 조현우 감독과 함께 공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두 사람은 그간의 콘서트 무대를 회상하며 감회에 젖었는데요, 조현우 감독은 아이유의 2018년 콘서트 '이 지금 dlwlrma'에 대해서 "지상 최고의 쇼였고 모든 게 스케일이 컸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당시 아이유가 놀이동산 같은 분위기를 요청해서 무대를 아기자기하게 꾸몄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아이유는 '마쉬멜로우' 무대에 등장한 인형들을 떠올렸는데요, "그때 등장한 마시멜로 인형이 총 몇 마리였죠?"라고 조 감독에게 물었습니다.  
그러자 조 감독이 "총 24마리가 등장했는데, 한 마리당 200만 원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아이유도 "그때 돈을 많이 썼던 기억이 난다"며 엄청난 자본이 들어간 공연이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아이유는 또 "당시 공연장을 대관하기 어려워서 조현우 감독이 저에게 '다 매진시킬 자신 있냐'고 물었는데 제가 정말 자신 있다고 답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조 감독은 "3년 동안 아이유 콘서트를 연출하며 관객이 공연을 만든다고 느꼈고,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분들에게 많이 배웠다"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현재 아이유의 '블루레이'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