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연이은 아동 학대 사건에 ★도 분노…김원효 "쓰레기 같은 인간들"

연이은 아동 학대 사건에 ★도 분노…김원효 "쓰레기 같은 인간들"
스타들이 연이은 '아동 학대' 사건에 분노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개그맨 김원효는 8일 자신의 SNS에 "쓰레기 같은 인간들"이라며 창녕 아동 학대 사건을 다룬 기사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경남 창녕에서 의붓아버지와 친어머니에 의한 학대로 온 몸에 상처를 입은 초등학생 A양(9)을 한 시민이 발견해 구조된 사건이 알려졌다. A양은 발견 당시 눈을 비롯해 온 몸에 멍이 들었고, 머리가 찢어져 피를 흘린 흔적도 발견됐으며, 손가락은 심하게 화상을 입은 상태였다. A양의 계부와 친모는 상습 아동 학대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김원효는 해당 사건을 보도한 기사를 공유하면서 "제발 이럴 거면 애 낳지 마"라며 "아침부터 열 받네"라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내가 따뜻하게 한 번 안아주고 싶다 #내 자식 #남의 자식 #다 소중함' 이라는 태그를 덧붙이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앞서 의붓어머니가 9세 아들을 여행용 가방에 가둬 숨지게 한 천안 아동 학대 사건도 전국민적인 공분을 샀다. 여기에 분노한 건 스타들도 마찬가지였고, SNS을 통해 의견을 개진한 스타도 있었다.
이미지

배우 유선은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천안 아동 학대 관련 기사 사진을 올리며 "막을 수 있었는데 지켜줄 수 있었는데. 너무 속상하고 너무 가슴 아프다"라고 아픈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아이들은 우리 어른들이, 바로 우리가, 지키고 보호해 줘야 한다. 좀 더 관심으로 지켜보고, 걱정되거든 지나치지 말자. 아이들은 어른들의 보호와 사랑이 필요한 연약한 존재이다. 부디, 사랑으로 돌봐달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유선은 #아동학대신고112 #아동학대처벌강화 #반드시필요합니다 #현재청원진행중이네요 라는 해시태그로 관련 청원을 독려하기도 했다.

[사진=김원효, 유선 인스타그램]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