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생민, 성추행 사과→두문불출…팟캐스트로 활동 재개

김생민, 성추행 사과→두문불출…팟캐스트로 활동 재개
방송인 김생민이 과거 스태프 성추행 사건에 대해 사과하고 방송을 중단한 지 2년 만에 방송 활동을 본격적으로 재개한다.

김생민은 지난 23일 방송된 '김생민의 경제고민해결(경고해)' 팟캐스트 첫 방송을 알리며 "다시 마이크 앞에 앉았습니다. 감사드리고 행복하다."면서 "사실 저 혼자만의 생각일 수 있지만 '영수증'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조금 계신 것 같아 경제 고민을 해결하는 방송을 하려한다."고 첫인사 했다.

앞서 김생민은 데뷔 이후 25년 만에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다가 2018년 방송국 스태프가 2008년 김생민이 예능프로그램 회식 도중 저지른 성추행 사건에 대해 사과하라고 문제를 제기하면서 출연 중이던 10여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당시 김생민은 해당 스태프를 만나서 직접 사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방송활동을 모두 접고 두문불출했던 김생민은 지난해 9월 팟캐스트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이다'로 녹음방송을 시작했다. 이어 김생민은 방송 중단 전 전문분야였던 경제 문제를 주제로 한 '경고해'를 통해 방송 활동을 본격화 하고 있다. 김생민은 팟캐스트 '경고해'를 25일, 26일 업로드 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