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준영, '굿캐스팅' 파격 노출신 뒷이야기 "너무 리얼해 나도 놀랐다"

이준영, '굿캐스팅' 파격 노출신 뒷이야기 "너무 리얼해 나도 놀랐다"
그룹 유키스 출신 배우 이준영이 '굿캐스팅' 파격 노출신의 후일담을 밝혔다.

이준영은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이 드라마에서 톱스타 강우원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준영은 드라마 2회에 등장했던 자신의 파격 노출신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노출신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리얼하게 나와 쑥스러웠다"며 "반바지를 입고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안 입은 것처럼 나오더라. 그래서 너무 놀랐다"고 전했다.
이미지

이 장면은 극 중 스타 강우원이 광고촬영을 하는 스튜디오에서 의상을 갈아입던 중 임예은(유인영 분)의 실수로 탈의실이 무너지며 그 안에 있던 강우원이 알몸으로 등장하는 신이다.

DJ 김영철이 "몸매에 자신있지 않냐"고 묻자 이준영은 "몸도 급하게 만들었다. 원래는 전부 노출이 아니라 상반신 노출이었는데, 바뀌어서 급하게 대기시간에 펌핑하고 들어갔다. 지금 많이 후회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쑥스러워 했다.

이준영이 출연 중인 '굿캐스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