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밤' 산다라박, "동안인 것 잘 알아…동안 미모 비결은 방부제"

'한밤' 산다라박, "동안인 것 잘 알아…동안 미모 비결은 방부제"
산다라박이 동안 미모 비결을 공개했다.

20일에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가수 산드라박과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카피추는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산드라박을 만났다. 올해 37세에도 놀라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산다라박.

자신이 동안이라는 것을 잘 안다는 산다라박은 자신의 동안 비결에 대해 "방부제"라며 "라면이나 패스트푸드를 너무 좋아하니까 비결은 방부제가 아닌가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카피추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보기에는 아주 부적합한 비결인 것 같다"라고 난감해했고, 산다라박은 "죄송하다"라고 급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지컬에 첫 도전한 산다라박은 옥주현, 바다 등에게 받은 현실적인 조언에 대해 언급했다.

산다라박은 "가수들은 인이어를 하고 라이브를 하는데 뮤지컬은 그런 게 없더라.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해서 언니들에게 조언을 구했다"라고 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언니들이 하는 말이 음향 감독님에게 커피를 사드리라고 하더라. 그래서 언니들 말대로 커피를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더라. 그때부터 음향감독님이 음향은 다라 씨 위주로 합니다라고 하셨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