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청' 양평댁 김진, 강문영과 텃밭 자랑 "꽈리고추·토마토·딸기…잘 자란다"

'불청' 양평댁 김진, 강문영과 텃밭 자랑 "꽈리고추·토마토·딸기…잘 자란다"
김진과 강문영이 텃밭을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김진과 강문영이 각자의 텃밭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족구시합에서 진 청춘들은 늦은 아침 식사를 했다. 김광규는 "최근에 먹은 것 중에 가장 늦게 먹는 점심이다"라고 말했다.

김진은 "나는 놀라운 게. 이걸 한 시간 반을 준비했다는 게 더 놀랍다. 반찬 양을 보면"이라며 웃었다.

이에 최민용이 "집에서 직접 텃밭 가꾸고 그러나"라고 물었고, 김진은 "처음 1년. 꽈리고추도 키워보고. 2~3년 가면 내버려 둔다. 심하면 잘라준다"라고 말했다.

텃밭 이야기를 두고 강문영도 "다섯 가지 심어서 나 혼자 못 먹는다. 나눠줘야 한다. 내가 혼자 못 먹는다"라며 공감했다.

김진은 "고추가 그렇게 많이 열리는지 몰랐다. 토마토, 딸기가 그렇게 잘 자라는지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강문영은 "나는 여기 오기 전에 다 갈아엎어서 뒤집어 놓고 왔다. 날 풀리면 모종 심으려고"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키우는 식물로는 '토마토' '상추' '고추' 등을 꼽으며 청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SBS funE 김지수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