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우 "못생겼다는 악플에 10kg 찌우기도"

서우 "못생겼다는 악플에 10kg 찌우기도"
배우 서우가 외모에 대한 악플로 인해 체중을 늘렸던 일화를 전했다.

영화 '더 하우스'로 돌아온 서우는 bnt와 함께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신작에 대해서는 "시간이 오래 지나서 개봉한 작품이다. 개봉이 안 될 줄 알았는데 하게 돼서 배우 모두가 놀랐다. 시나리오와 엔딩이 바뀌어서 깜짝 놀라기도 했다"고 언급했다.

긴 공백기에 대해 "바쁘게 지냈다. 쉴 땐 푹 쉬는 성격이라 작품 생각 안 하고 쉬는 거에만 집중했다"고 밝혔다.

서우는 평소 성격에 대해 "사람들이 화면 속 모습과 실제 모습이 다르다고 하더라. 잘 까불고 남을 웃기고 싶은 개그 욕심이 강하다. 그래서 코미디 작품에도 욕심이 많다. 이번에 찍은 코믹 광고도 더 웃기게 했어야 했는데 아쉽다"고 말했다.
이미지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자랑한 서우는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 "무조건 피부과를 간다. 전문가 도움이 좋다"고 답했다.

또한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서는 "운동은 하려고 하는데 잘 안 된다"면서 "외모에 관한 악플도 많았다. 못생겼다고 하더라. 그럴 땐 그냥 뚱뚱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10kg 정도 찌우기도 했다"고 아픈 속내를 드러냈다.

서우는 "슬럼프가 찾아온 적 있다. 그럴 땐 먹는 걸로 풀었다. 힘든 얘기를 잘 안 하는 성격이다"고 말했다.

<사진 = bnt 제공>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