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BTS 'ON' 뮤비 출연 美아역배우 "뷔 오빠가 춤 가르쳐줬어요"

BTS 'ON' 뮤비 출연 美아역배우 "뷔 오빠가 춤 가르쳐줬어요"
방탄소년단 타이틀곡 'ON'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미국 아역배우 리나 존슨(13)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유튜브채널 방탄TV에 'ON'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화기애애 한 촬영 현장에서 멤버 뷔와 눈을 가린 여동생 역으로 출연한 리나 존슨은 카메라 안과 밖에서 귀여운 케미를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활동하는 리나 존슨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인 걸 모른 채 오디션을 치러 캐스팅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ON' 뮤직비디오에서 리나 존슨은 멤버 뷔와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리나 존슨은 자신의 SNS에서 "뮤직비디오에서 나는 뷔의 여동생이였다."고 설명한 뒤 "뷔는 친절하고 장난기도 많아서 촬영장에서 편하게 함께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의사소통 때문에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뷔와 리나 존슨이 둘 다 일어를 할 줄 알아 일어로 소통한 것으로 전해졌다.

리나 존슨은 "가장 재밌는 멤버가 누구였나."란 질문에 뷔를 꼽으면서 "뷔가 춤을 가르쳐주어 함께 춤도 췄다."고 뷔의 친절하고 다정한 면모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미지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