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코로나19 정치권 번지나…'확진자 접촉' 심재철·전희경 검사 받아

[Pick] 코로나19 정치권 번지나…'확진자 접촉' 심재철·전희경 검사 받아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환자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진 미래통합당 심재철 원내대표와 곽상도·전희경 의원이 24일 자진해서 병원 검사를 받았습니다.

심 원내대표 등은 이날 오전 여의도의 한 병원을 찾아 코로나19 감염 여부에 대한 검사를 받았습니다.

김한표 원내수석부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릴 예정이던 의원총회장에서 심 원내대표 등이 병원에 간 사실을 확인한 뒤 "의심 증상은 없지만 확진자 옆에 있었기 때문에 선제적으로 검사를 받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당은 이날 의총도 취소했습니다.

심 원내대표 등은 지난 19일 국회에서 곽상도 의원실이 주최한 '문재인 정부 사학 혁신방안, 무엇이 문제인가' 토론회에 참석했습니다.

이 토론회에는 하윤수 한국교총 회장도 참석해 이들 의원과 접촉했는데, 하 회장은 지난 2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심 원내대표 등은 이날 하 회장의 확진 소식을 전해 듣고서 곧바로 병원으로 향했으며, 검사를 받은 이후 자체적으로 격리 조치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이들 의원뿐 아니라 원내대표실과 의원실 보좌진들도 이날 함께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