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봉태규, 프러포즈 회상 "두 번째 만남에 결혼하자고…아내 놀라"

'미우새' 봉태규, 프러포즈 회상 "두 번째 만남에 결혼하자고…아내 놀라"
봉태규가 프러포즈를 회상했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봉태규가 게스트로 출연, 아내와의 인연을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봉태규에 대해 "아이도 있고, 나이가 마흔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봉태규 씨가 만난 지 두 번 만에 (아내에게) 프러포즈했다"라고 밝혔다.

봉태규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지인이 연락해서 나간 자리에 아내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아내에 대해서는 "너무 멋있는 사람이었다. 집에 왔는데 첫 만남 후 잠을 길게 못 자겠더라. 심장이 뛰었다"라고 덧붙였다.

또, "두 번째 만날 때 연애는 할 자신 없다고 했다. 결혼하자고 했다"라며 "아내가 놀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시 출연료는 얼마 받는지, 대출은 얼마 있고. 얘기 다 했다. 숨기는 것 없고, 결혼하자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지켜보던 서장훈은 "서로 생일도 모르고"라며 감탄했고, 봉태규는 "어디 사는지도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SBS funE 김지수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