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5경기 연속 골' 손흥민, PK만 보완하면…(feat. 기성용이 서울에 있다고?)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64 : '5경기 연속 골' 손흥민, PK만 보완하면…(feat. 기성용이 서울에 있다고?)

손흥민 선수가 5경기 연속 골을 터뜨리며 프리미어리그 51골을 터트렸습니다.

지난 16일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트리며 시즌 16호골을 기록했습니다.

이젠 페널티킥 키커를 맡을 정도로 팀의 대표 골잡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개인 최다인 21골 돌파는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다만 불안한 PK는 아직 숙제로 남아 있습니다.

유럽축구연맹(UEFA)이 맨시티에 벌금 3천만 유로를 부과하고, 향후 두 시즌 동안 유럽축구연맹(UEFA) 주최 대회 참가도 금지했습니다.

FFP 규정을 위반했기 때문인데요, 축덕쑥덕에서 이 FFP 규정이 무엇인지 짚어보았습니다.

한편, K리그에서는 2020시즌을 맞아 주요 규정이 달라집니다.

'동남아시아(ASEAN) 쿼터 신설'과 '하이브리드 잔디 허용' 등 달라진 규정을 함께 살펴봅니다.

기성용의 K리그 복귀가 무산된 가운데, 행선지가 초미의 관심입니다.

심층 취재한 이정찬 기자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오늘 축덕쑥덕에서는 '손흥민 아시아 최초 EPL 50골 돌파', '맨시티 FFP 위반', '2020시즌 K리그 규정 변화' 이청용, 기성용 거취 등 국내외 축구 이야기 나눕니다.

오늘은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박진형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