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잠들면 관계 요구"...장문복, 여친 폭로에 "선 넘었다"

"잠들면 관계 요구"...장문복, 여친 폭로에 "선 넘었다"
가수 장문복이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이의 사생활 폭로에 대해서 참담한 심경을 밝혔다.

12일 장문복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당분간 아픔도 남겠지만 좋아한다는 이유로 서로의 선은 넘지 말아야지. 너와 나의 인연은 여기까지"라면서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모든 게 용서되는 건 아니다."라며 짧은 글로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앞서 장문복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한 네티즌은 장문복의 사생활을 폭로해 논란이 됐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장X복 전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폭로글이 게재됐다. 이 글에서 작성자는 장문복과 10월 초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교제하면서 잦은 여자문제와 거짓말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특히 이 글 작성자는 "용돈을 달라고 해 보내준 적도 있고, 피곤해 잠들어도 늘 관계를 요구했다."면서 "내 생일엔 등 떠밀려 케이크 하나를 사주더니, 다른 여성들에게는 기프티콘으로 챙겨주고 있었다. 또 콘서트에 다른 여성은 초대하지 않았다고 말했으나 수많은 여성들에게 콘서트를 초대한 카톡 내용이 있었다"며 사생활에 대한 노골적인 폭로를 해 물의를 빚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