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혼 공방 후 안재현 만난 적 있냐" 질문에 구혜선이 보인 반응

'이혼 공방 후 안재현 만난 적 있냐
배우 구혜선 씨가 이혼 공방 이후 처음으로 방송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구혜선 씨는 어제(5일) 방송된 S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그동안의 심경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먼저 구 씨는 "의지할 데 없어서 대중분들한테 좀 의지를 많이 했다. 너무 유치하고 부끄럽다는 생각이 가장 크고, 피로감을 드렸다면 너무 죄송하다"며 "그땐 그게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왜 화가 난 상태에서는 아무것도 안 보이지 않냐…"라고 사과의 말을 건넸습니다.

"(이혼 공방 이후) 혹시 상대방(안재현)과 만난 적이나 연락한 적 있냐"는 말에 구 씨는 "전혀 없다. 한 번도 없다"며 "제가 원하는 건 오로지 대화였는데 이미 닫혔다. 저는 (이혼을) 원하지 않아 그렇게 발악했지만, 그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줘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언젠가 보겠죠. 뭐…법원에서 보겠죠"라고 웃음을 보이며, 안재현 씨 관련 질문에 이제는 농담 섞인 말을 건넬 만큼 담담하고 홀가분해진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구 씨는 폭로를 멈춘 계기에 대해서 "더 지저분해지면...너무 안 좋은 생각밖에 안 들더라. 부모님도 너무 걱정하시고 그래서 생각을 고쳐먹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금까지 일어난 일들이 꼭 꿈을 꾼 것 같다. 언 6개월이 악몽을 막 꾼 것 같은 느낌이다"라는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끝으로 구 씨는 "억울했는데, 이 세상에 나만 그렇게 억울하겠나 싶고, 새롭게 시작하지 않으면 그냥 퇴보될 것 같았다. 좋은 결론이 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런던으로 어학연수 떠난다. 환기할만한 것은 오로지 공부밖에 없는 것 같다. 학교 복학 신청도 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많이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출처=SBS '본격연예 한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