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비아이 빠진 아이콘, 6인조로 컴백...YG "팬들 마음 헤아리겠다"

비아이 빠진 아이콘, 6인조로 컴백...YG "팬들 마음 헤아리겠다"
비아이가 빠진 그룹 아이콘이 6인조로 재편해 컴백한다.

29일 YG 엔터테인먼트는 다음달 6일 컴백을 예고한 아이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6인조로 재편된 아이콘의 첫 단체 사진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영상 티저에서 바비의 독백이 여운을 남겼다. 바비는 "나는 나로서 자신을 규정하고(I am me. I define myself). 모든 선택의 이유는 나야(I am the reason for everything). 모든 건 내가 결정해(Why not? I Decide)"라고 밝혀 아이콘의 남다른 의지를 짐작하게 했다.

YG 측은 새로운 출발점에 선 아이콘을 향한 팬들의 이해와 응원을 부탁했다.

YG 측은 "6명의 아이콘을 위해 회사가 할 수 있는 모든 역량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팬 분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YG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에 따르면 아이콘의 신보에는 팀 탈퇴한 비아이의 자작곡과 녹음본이 그대로 실릴 예정이다.

비아이는 지난 2016년 대마초 흡연 의혹을 받고도 수사망을 피한 사실이 드러나 지난해 팀을 탈퇴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