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해 식당 화재…90대 여성 · 50대 남성 2명 병원 이송

<앵커>

어제(28일)저녁 강원도 동해시의 한 음식점에서 불이 나 90대 노모를 포함해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전연남 기자입니다.

<기자>

흰 연기가 피어오르는 건물에서 소방대원들이 한 여성을 둘러업고 사다리를 내려옵니다.

어제저녁 6시 20분쯤 강원 동해시 천곡동에 있는 식당 건물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20여 분 만에 꺼졌지만, 90대 여성과 50대 남성 등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방화 가능성을 포함해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택배를 운반하는 화물차가 시뻘건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어젯밤 11시 40분쯤 당진-영덕 고속도로를 달리던 택배 화물차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화물차가 모두 타면서 소방서 추산 8천여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

어젯밤 9시 반쯤에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경주터널 인근에서 유리를 싣고 가던 25톤 화물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옆으로 넘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 55살 최 모 씨가 손 등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화물차에 실려 있던 유리는 깨져서 도로에 쏟아졌는데, 이를 수습하는 과정에서 2개 차로를 2시간 동안 통제해 교통 혼잡이 빚어졌습니다.

경찰은 운전자의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