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밤' 박선영 "김구라, 이제는 사랑에 빠진 남자"…김구라 열애 사실 인정

'한밤' 박선영 "김구라, 이제는 사랑에 빠진 남자"…김구라 열애 사실 인정
김구라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2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김구라의 열애 소식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선영은 지난주 화제가 된 김구라의 열애 소식을 언급했다.

앞서 김구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열애 사실을 알렸다. 함께 방송에 출연한 박명수는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김구라에게 물었고, 이에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잖아"라며 열애를 쿨하게 인정한 것. 하지만 그는 나이를 생각해서 결혼식은 하지 않을 거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선영은 김구라에게 "작년 연말 시상식 때 시상식의 남자로 급부상했는데 이제는 사랑에 빠진 남자라고 불러야 하나"라고 물었다. 또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은 여긴데"라며 다른 방송사에서 열애 사실을 밝힌 것에 대해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수줍은 듯 "어떻게 하다 보니 그렇게 됐다"라며 어쩔 줄 몰라했다. 또한 김구라는 자연스럽게 다른 출연자들의 건강을 챙기며 자연스럽게 화제를 전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