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오랜만에 라디오서 근황 전하며 공효진 언급한 류승범

류승범
배우 류승범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리며, 최근 동료 배우 공효진의 연기 대상 수상을 축하했습니다.

어젯밤(6일) 방송된 tbs FM 라디오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출연한 류승범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건네며 "어떻게 지내는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말씀을 드려야 할지 그게 참 어렵다…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그렇게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장발 머리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는 류승범은 '머리 스타일 정할 때 따로 기준이 있느냐'는 질문에 "머리를 기르려고 기른 것이 아니라 1~2년 정도 섬에 있었는데, 그때 환경이 머리를 자를 수가 없어서 기르게 됐다"면서 "또 우연히 영화(타짜) 미팅에서 감독님이 머리 스타일을 마음에 들어 하셔서 유지하게 됐다"고 답했습니다.

이어진 대화에서 한국 영화, 드라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류승범은 주진우 DJ가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봤느냐"고 묻자, "(공)효진이가 나와서 보면 좋은데"라고 드라마를 보지 못했던 아쉬움을 드러내며 "(효진이가) 많이 떴다"고 웃음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류승범은 최근 공효진의 연기 대상 수상에 대해 "얼마 전에 통화해서 축하해줬다"고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습니다.

(사진=연합뉴스/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