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봄 "2NE1 재결합 원해…네 멤버 잘 만나고 있다"

박봄 "2NE1 재결합 원해…네 멤버 잘 만나고 있다"
가수 박봄이 가창력을 발휘하고, 그룹 2NE1 재결합에 대한 바람을 내비쳤다.

박봄은 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복면을 쓰고 '지금 감'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했다. 2라운드에 이어 3라운드까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후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이날 박봄은 윤미래의 '시간의 흐른 뒤', 서지원의 '또 다른 시작'을 열창했다.

박봄은 '복면가왕' 출연 이유에 대해 "쉬고 있을 때 아버지가 일요일마다 '복면가왕'을 눈물을 흘리면서 보시더라. 제게 언제 나가냐고 물어보셨다. 아버지가 많이 좋아하실 것 같다"고 말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서지원의 곡을 마지막 무대 곡으로 꼽은 이유로는 "서지원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 오늘 소원을 이뤘다"고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다.

더불어 박봄은 "2NE1(투애니원) 네 명(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이 잘 만나고 있기도 하고 기회가 되면 재결합하고 싶다"고 말해 향후 2NE1의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방송 이후 박봄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드디어 내 꿈이 이뤄졌다. 내가 꼭 가수가 된다면 하늘로 간 서지원 오빠 노래를 무대에서나 앨범 리메이크하겠다고 자신에게 약속했는데 '복면가왕'에서 기회를 주셔서 부르게 돼 너무 행복하다. 살아계셨으면 많이 좋아하시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이 든다"고 출연 소감을 전달했다.

[사진=MBC '복면가왕]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