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확실하게 웃겨 드립니다"…'정직한 후보', 2월 12일 개봉

"확실하게 웃겨 드립니다"…'정직한 후보', 2월 12일 개봉
배우 라미란 주연의 영화 '정직한 후보'가 2월 12일 개봉을 확정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코미디 연기의 장인'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이 출연한 '정직한 후보'는 충무로의 베테랑과 풋풋한 신예가 뭉친 특급 배우진의 코믹 열연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내안의 그놈', '걸캅스'를 통해 주연 배우로 우뚝 선 라미란이 대한민국 넘버 원 거짓말쟁이에서 한순간에 팩트만 말하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주상숙'으로 분했고,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는 김무열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 역으로 코미디 연기에 도전했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보급 배우 나문희는 손녀의 거짓말로 인해 숨어 살게 된 할머니 '김옥희'로, '완벽한 타인', '내안의 그놈','배심원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윤경호가 '주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으로 분했으며 떠오르는 신예 장동주가 '주상숙'의 아들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들 '봉은호' 역을 맡았다.

특히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거짓말쟁이'라는 유쾌하고 신선한 소재와 장르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러 장유정 감독의 위트 넘치는 연출은 '정직한 후보'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