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황성재, 엄마 박해미 후광 없이 뮤지컬 '지저스' 공개오디션 합격

황성재, 엄마 박해미 후광 없이 뮤지컬 '지저스' 공개오디션 합격
뮤지컬 배우 황성재가 뮤지컬 연출가이자 배우인 어머니 박해미의 후광 없이 뮤지컬 '지저스' 공개 오디션에 참가해 당당히 배역을 따내며 홀로서기에 나섰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황성재는 소극장 뮤지컬 '지저스'에 당당히 합류했다. 이 작품은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타히티 출신 안소현 등이 출연을 앞둔 기대작이다.

황성재는 자신이 박해미 배우의 아들이란 사실을 공개 오디션에 합격한 이후 연습을 하면서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황성재는 "제가 사랑하는 뮤지컬을 2020년 시작과 동시에 공연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최선을 다해서 뮤지컬 배우 황성재라 표현 하는 데 부끄러움이 없도록 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지저스'는 신약성서 중 마태복음을 토대로 하여 총 43개의 성경구절을 인용하여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일생 중 복음 전파를 소재로 하여 십자가를 통한 부활의 의미를 긍정적으로 해석한 작품이다.

황성재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 휴학 중인 배우로 앞서 뮤지컬 '쏘왓?', '라비앙로즈'에 출연한 바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