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제주도를 돈가스의 성지로"…'수제자 모집' 알린 포방터 돈가스집

[스브스타] "제주도를 돈가스의 성지로"…'수제자 모집' 알린 포방터 돈가스집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격려를 받은 '포방터 돈가스집' (연돈)이 최근 제주도로 이전한 데 이어, 수제자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연돈 사장 부부는 어제(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제자를 모집한다는 공고를 올렸습니다.

사장 부부는 "그동안 많은 분의 격려와 사랑으로 제주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며 "제주도의 특산물 흑돼지를 이용한 돈가스를 선보여 제주도를 돈가스의 성지로 만들고 싶은 큰 꿈을 갖고 있다"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이어 "저희와 함께 꿈을 실현할 수제자를 모집해 기술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눌 계획"이라고 밝히며, "기술을 익힌 분은 추후 창업을 하게 되더라도 최소 5년간 제주도에서 저희와 함께 제주도를 돈가스의 성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달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공고 글에 따르면,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제주도 연돈 주소로 이력서를 우편 접수하면 됩니다. 면접 대상자는 추후 개별 통지됩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돈에 뼈를 묻고 싶다", "백 대표에 버금가는 외식업계 왕이 탄생할 것 같은 느낌", "진심 배우고 싶네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주도를 돈가스의 성지로…
'제주도를 돈가스의 성지로…
(사진=연돈 인스타그램,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