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유재석 "무한도전 성추문 연예인? 선의의 피해자 없길"

유재석 "무한도전 성추문 연예인? 선의의 피해자 없길"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이끌었던 개그맨 유재석이 최근 소위 '무한도전 성추문 폭로'의 주인공이 아니라고 직접 언급했다.

유재석은 19일 진행된 '유산슬(유재석)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 자리는 MBC '놀면 뭐하니' 뽕포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재석에게 미리 알리지 않은 채 제작진이 기획한 자리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자리에서 유재석은 "'무한도전'이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저에게 그 인물이 아니냐 하는데 (기자들이) 많아서 순간 너무 당황했다."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김건모와 친한 남성 연예인에 대한 성추문 폭로가 나왔다."면서 "특히 이 남성은 '무한도전'에 출연하기도 했다."고 말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서 '무한도전'의 진행자였던 유재석은 "저는 아닙니다만 그 자체가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키기에 자리가 난 김에 이야기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성추문 폭로'라는 제목의 선정적인 방송으로 무고한 연예인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며 이 유튜브 방송에 대해서 비판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