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치과 원장이 상습 성추행"…20대 신부 고소장 제출

"치과 원장이 상습 성추행"…20대 신부 고소장 제출
결혼 사실을 알리러 갔던 20대 신부가 자신이 일하던 치과 원장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며 고소장 제출, 경찰이 수사 중입니다.

이 원장은 실습 나온 여학생도 성추행, 해당 학생 학부모와 합의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15일 A씨에 따르면 지난달 7일 오후 1시 40분쯤 충남 천안시내 한 치과의원 원장 B씨에게 결혼식을 앞두고 초대장을 전달해 주려다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A씨는 작년 8월부터 2개월 동안 파트타임으로 이 병원에서 치위생사로 일했습니다.

그는 "둘만이 있는 원장실에서 B씨가 '결혼 별거 없어, 한 달에 1번은 만나자'고 말한 뒤 키스하려고 (나를) 끌어당기고 엉덩이를 꽉 쥐어 뿌리치고 나왔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해당 원장이 근무 당시 노래방 앞에서 엉덩이를 툭 친 경우도 있었지만, 당시는 별거 아닌 것으로 넘어갔다. 그러나 이번 행동은 묵과할 수 없어 남편과 논의 끝에 고소하기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병원장의 성추행 의혹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지난해 1월 병원에 실습 나온 여학생을 진료 시간에 스치듯 만졌고, 회식 후 자신의 차 안에서도 '손등에 뽀뽀해 달라'며 추행하려 했습니다.

이 사실을 전해 들은 해당 학생 부모가 강하게 항의하자 B씨는 합의서를 써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해당 학생은 이런 사실을 대학 측에도 알렸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B씨는 "원장실이 성추행할 만한 장소가 아니고, 악수 정도만 한 것으로 기억된다. 노래방 간 것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해명했습니다.

실습생 성추행에 대해서는 "실습생 부모가 항의해 각서를 써준 일은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