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D-DAY…공유와 '브로맨스' 공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D-DAY…공유와 '브로맨스' 공개
배우 이동욱의 단독 호스트, 공유의 게스트 출연 소식으로 연일 화제인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공유는 그동안 작품 이외의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다. 그는 "동욱 씨 덕분에 토크쇼에 나올 수 있게 됐다", "도연 씨가 세상에서 제일 웃긴 거 같다. 꼭 뵙고 싶었다" 등 인사를 건네며 시작 전 긴장을 풀었다.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이동욱과 공유는 "드라마('도깨비')에서 도깨비와 저승이가 투닥거리던 모습 대부분이 실제 우리들의 모습"이라며 두 사람의 토크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이어 공유는 '배우 공유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브랜드 파워' 등에 대한 질문에 능청스럽고 재치 있는 대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 이동욱X공유, 닮은 듯 다른 두 남자의 진솔한 토크

공유는 영화 '82년생 김지영' 개봉에 이어 얼마 전 '서복' 촬영까지 끝냈다. 이동욱은 그런 공유와 함께 제주도를 찾아 토크를 이어갔다.

차량에 오른 두 사람은 차에 난입한 의문의 생명체에 허둥지둥하며 출발 직전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호스트 이동욱은 제작진이 없는 둘만의 공간인 만큼, 배우 공유의 편하고 진솔한 대답을 이끌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두 사람은 오랜만에 드라마 '도깨비' OST를 들으며 그때로 돌아가기라도 한 듯 금세 감정 이입을 했다. 또 화제의 '공유 오열 장면'을 추억하며 당시 서로가 나눈 대화를 회상했다.

공유는 생일과 데뷔 20주년을 맞은 이동욱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다. 과연 성공적으로 전달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