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삼바 군단' 브라질은 강했다…벤투호, 3대 0 완패

슬라이드 이미지 1

19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한국과 브라질 축구 대표팀 평가전에서 브라질 파케타에게 선제골을 허용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2

19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표팀의 친선경기에서 황의조가 다닐루(유벤투스)의 수비를 피해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3

19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표팀의 친선경기에서 현지 교민과 원정 축구팬들이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4

19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한국과 브라질 축구 대표팀 평가전에서 브라질 쿠티뉴에게 두 번째 골을 허용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19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표팀의 친선경기에서 손흥민이 수비수와 충돌로 넘어진 뒤 고통스러워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19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표팀의 친선경기에서 이재성이 다닐루(유벤투스)의 수비를 피해 골문을 향해 드리블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7

19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표팀의 친선경기에서 파울루 벤투 감독이 적극적인 공격을 펼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8

19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표팀의 친선경기에서 0-3으로 패한 축구대표팀의 손흥민이 파비뉴(리버풀)와 유니폼을 교환하고 있다.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